TOP

NPCore

[베이비타임즈] 엔피코어, ISEC 2021 전시회 참가
Manager | 2021-10-22

[베이비타임즈=김복만 기자] 악성코드 대응 솔루션 전문기업 엔피코어(대표 한승철)는 21~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 

‘제15회 국제 시큐리트 콘퍼런스(ISEC 2021)’ 에 참가한다.

엔피코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시큐리티 컨퍼런스인 ISEC 전시회에 매년 참가해 보안 트렌드를 제시해 왔다. 올해 전시회에서는 보안사업의 글로벌 트렌드인  

인공지능(AI) 기술을 접목한 대표 솔루션 ‘ZombieZERO APT & EDR’을 소개할 예정이다.


기존의 안티바이러스는 시그니처 기반의 솔루션으로 알려진 악성코드에 대응하는 솔루션이기 때문에 랜섬웨어 및 신변종 악성코드에 완벽한 대응이 어려웠다.

엔피코어는 AI 기반 신변종 악성코드 대응 솔루션 전문기업으로, 기존 안티바이러스가 방어하지 못하는 랜섬웨어 및 신변종 악성코드를 탐지 및 대응한다. 

네트워크, 이메일, 망연계 구간 등 악성코드가 유입될 수 있는 다양한 경로에 구축 가능하며, 패턴 및 행위분석 기술을 이용하여 신변종 악성코드를 탐지 및 차단한다.

특히 클라우드 서비스(ZombieZERO SECaaS)는 기업, 단체뿐만 아니라 코로나 발생 이후 가장 취약점이 되어버린 사용자단(개인)에게도 적합한 솔루션이다.

엔피코어는 21일~22일 전시회 기간 A13부스에서 AI 기반 신변종 악성코드 대응 ‘Zombie ZERO’ 솔루션에 대한 문의 및 상담을 진행한다.

출처 : 베이비타임즈(http://www.babytimes.co.kr)

View the article >
 

TOP